한샘, ‘인테리어 공사 보상판매’ 도입
한샘, ‘인테리어 공사 보상판매’ 도입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8.1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3일까지 한샘리하우스 상품 재구매 시 최대 1000만원
한샘이 오는 10월3일까지 ‘인테리어 공사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금액별 최대 100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샘이 오는 10월3일까지 ‘인테리어 공사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금액별 최대 100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샘(대표 김유진)이 인테리어 공사 보상판매를 도입한다.

한샘은 17일 보상판매를 통해 오는 103일까지 한샘리하우스 상품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라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한샘리하우스 보상판매는 국내 홈인테리어 업계 1위 기업 한샘이 전체 인테리어 공사 상품에 보상 판매를 첫 도입하는 프로그램이다. 인테리어에서 주로 가구에 적용하는 보상 판매를 부엌 욕실 수납 창호 도어 중문 등 인테리어 공사 전반으로 폭넓게 적용했다.

인테리어 공사에도 보상판매 제도를 도입하면서 이전에 공사했던 부분을 새 상품으로 교체하거나, 노후화된 다른 부분도 추가 공사를 고민 중인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 수 있게 됐다. 한샘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인테리어 교체주기에 다다른 재구매 및 교차구매 고객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이사를 하면서 인테리어 공사를 고민 중인 신규 고객도 이사 예정인 집에 한샘리하우스 상품이 설치되어 있다면 보상판매 대상으로 인정된다. 이사철과 웨딩 등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와 맞물려 부분 공사 또는 전체 인테리어 공사를 계획하는 신규 고객의 유입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한샘몰 보상판매 이벤트 페이지와 전국 한샘리하우스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과거 한샘리하우스에서 부엌 욕실 수납 창호 도어 중문 등 단 한 가지라도 설치했던 고객 구매 정보 또는 한샘리하우스 제품이 설치된 사진을 확인한 뒤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보상판매 대상으로 선정되면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상담 후 500만원 계약 시 최대 25만원 3000만원 이상 시 최대 240만원 5000만원 이상 계약하면 최대 400만원 1억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800만원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계약 금액별 할인 외에도 가전 또는 한샘몰 포인트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최소 300만원 이상 계약 시 15만원 상당의 가전 또는 한샘몰 포인트부터 최대 5000만원 이상 시 250만원 상당의 가전과 한샘몰 포인트 중 원하는 보상프로그램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 공사를 하면서 새 집과 어울리는 가전을 마련하거나 한샘몰에서 원하는 가구를 구입하면 된다.

구간별 최대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한샘리하우스 상품을 1억원 이상 구매한 경우 800만원의 금액 할인과 250만원 상당의 가전 또는 한샘몰 포인트를 제공받아 총 1050만원의 보상 혜택을 받는 셈이다.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장 이정목 이사는 한샘리하우스를 다시 찾아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테리어 공사도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할인 혜택에 더해 가전, 한샘몰 포인트까지 제공하는 풍성한 보상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