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SIDIZ ON CHAIR’ 클래스 론칭
시디즈, ‘SIDIZ ON CHAIR’ 클래스 론칭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8.16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재와 함께하는 ‘나를 재발견하는 글쓰기'…20일까지 접수
‘시디즈 온체어(SIDIZ ON CHAIR)’가 작가 태재와 함께하는 글쓰기 클래스를 진행한다.
‘시디즈 온체어(SIDIZ ON CHAIR)’가 작가 태재와 함께하는 글쓰기 클래스를 진행한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고객 참여 프로그램 시디즈 온체어(SIDIZ ON CHAIR)’를 선보이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 강화에 나선다.

시디즈는 최상의 앉음을 통해 더 열정적이고 발전하는 삶을 이끌어 낸다는 비전 아래, 고객들이 의자 위에서 더 다양하고 깊이 있는 경험을 통해 발전하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시디즈 온체어클래스는 성장과 발전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의자 위 시간을 가치 있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로 구성됐다. 작년 11월에는 책과 술의 공감각을 구현하는 책바의 정인성 대표와 예술과 술이 함께하는 책바 클래스를 진행한 바 있다. 올해 시디즈는 팟캐스트, 온오프라인 글쓰기 수업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에세이 작가 태재와 협업한 글쓰기 클래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태재와 함께하는 글쓰기 클래스에서는 나를 재발견하는 글쓰기를 주제로 글쓰기 이론과 기술 강의뿐 아니라 참가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인생을 한 권의 책이라고 비유했을 때, ‘작가 소개 글을 직접 작성해 보며 간결한 문장으로 자신을 매력 있게 소개하는 방법에 대해 배운다. 더불어, 의자 위에서 집중하여 글을 쓰는 행위를 통해 스스로를 돌아보며 나만의 가치를 새롭게 발견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시디즈는 클래스 참가자를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의 영감을 끌어올려 줄 글쓰기 클래스 키트를 제공하고 클래스 종료 후 참여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게재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한다. 또 우수 후기를 작성한 3명을 선정해 시디즈 의자 ‘T80’ 1일광전구 스탠드조명 1시디즈 발받침대 스테포’ 1명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클래스는 829일부터 31일까지 3회 진행되며, 11명씩 총 33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참여 희망자는 820일까지 시디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폼을 작성하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23일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시디즈 온체어클래스를 통해 고객들이 의자에 앉아 무언가를 시작해 보는 일상의 변화를 경험하게 하고 위자 위 시간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최상의 앉음을 선사하는 시디즈와 함께 고객들이 더욱 열정적이고 밀도 있는 삶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