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블랙앤데커, 침수피해 전동공구 무상점검
스탠리블랙앤데커, 침수피해 전동공구 무상점검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8.0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월트 및 스탠리 유무선 전동공구 대상…8월31일까지
스탠리블랙앤데커가 장마철 침수피해를 입은 디월트 및 스탠리 전동공구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한다.
스탠리블랙앤데커가 장마철 침수피해를 입은 디월트 및 스탠리 전동공구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한다.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가 올여름 장마철 집중 호우로 인하여 침수 피해를 입은 디월트, 스탠리 유무선 전동공구를 대상으로 831일까지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수리 서비스까지 지원한다. 소방, , 경찰 기관에서 접수된 제품은 보증 기간과 상관없이 100%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상 점검 서비스 접수 방법은 디월트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접수하거나 경기, 중부, 부산 직영 서비스 센터에 직접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다만 영업시간 내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할 수 없는 고객은 각 서비스 센터의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본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 시스템은 영업시간 외 평일 오전 7시부터 오전 9,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예약 접수가 가능하며, 방문일을 기준으로 최소 하루 전까지 예약할 수 있다.

서비스 센터에서는 접수된 전동공구의 작동 상태를 점검하고, 세척 및 구리스 도포 작업 후 고객에게 수리 여부에 대해 안내한다. 침수로 인해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에는 25%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 수리가 가능하며, 품목 중 배터리 및 충전기는 무상 점검과 건조 서비스만 제공한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올여름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겪은 자사 고객들을 위해 디월트 및 스탠리 유무선 전동공구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할인된 가격의 제품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뜻깊은 마음이라며 본 서비스가 수해 복구 작업 최일선에서 힘써주고 계신 소방, , 경찰분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피해를 겪은 국민들에게 작은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