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20일까지 ‘캄포 플러스 페스타'
신세계까사, 20일까지 ‘캄포 플러스 페스타'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8.09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로 휴가 대신 ‘집콕족’ 겨냥 프리미엄 가구 · 소품 특별 기획전
신세계까사가 20일까지 ‘집콕족’과 ‘홈캉스족’을 위한 ‘캄포 플러스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20일까지 ‘집콕족’과 ‘홈캉스족’을 위한 ‘캄포 플러스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여행을 떠나는 대신 집을 휴양지처럼 꾸미려는 집콕족을 위한 캄포 플러스 페스타20일까지 진행한다. 집에서도 여행지의 낭만과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가구를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까사미아의 대표 소파 캄포 플러스를 다른 카테고리의 가구와 함께 구매 시 특별 패키지할인가에 제공한다. 캄포 플러스 소파를 구매하면 프리미엄 다이닝 세트와 리빙 가구를 최대 30%까지, 신제품 뉴뮤제오 붙박이장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캄포 플러스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캄포의 컬러감과 원단을 다양화하고 소재의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시리즈다. 구름 위에 앉은 듯한 착석감으로 휴양지에 온 듯 편안한 휴식 공간을 만들 수 있다.

호텔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침실을 만들 수 있는 마테라소의 제품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매트리스나 침대 단품 구매 시 10%,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 구매 시에는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신세계까사의 독자 개발 ‘C-포켓 스프링 시스템을 적용한 마테라소 매트리스는 수면 습관과 신체 굴곡에 따라 나에게 딱 맞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마테라소의 첫 번째 침대 시리즈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렌션6성급 호텔 침대에 적용되는 투매트리스시스템을 적용해 자는 동안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준다.

유럽 현지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 가구 구매 시 굳포인트 추가 지급 혜택도 마련했다.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한 루고’ · ‘아스티리클라이너 소파구매 시 6만점, 모던 스타일의 포멜로리에트다이닝 테이블 구매 시 3만점의 굳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집안 분위기를 청량하고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는 소품류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평일에는 해피아워를 적용, 소품류를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길게 이어진 스콜성 폭우에 이어 찾아온 폭염으로 휴가와 휴식을 집에서 쾌적하게 보내려는 수요가 늘어났다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가구 및 특별한 혜택과 함께 올 여름 5성급 호텔에서 못지않은 홈캉스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