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움건설, 8월11일과 12일 완공주택 오픈하우스
한다움건설, 8월11일과 12일 완공주택 오픈하우스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8.0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와 임대 두 마리 토끼 잡은 김포 전원주택…주인세대 54평, 임대세대 37평
한다움건설이 김포 완공주택에서 8월11일과 12일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한다.
한다움건설이 김포 완공주택에서 8월11일과 12일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한다.

한다움건설(대표 공강민)811일과 12일 경기 김포에 위치한 완공주택에서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한다.

마에스트로 김남현 씨가 바이올릿 공방과 함께 주거, 임대 목적으로 설계를 의뢰한 이번 오픈하우스 주택은, 주인세대가 거주할 54평대 메인동과 임대세대가 거주할 37평대 서브동으로 구성됐다. 오픈하우스에서는 이 두 개 동 주택을 모두 관람할 수 있다.

한다움건설 관계자는 최근 맞벌이 부부의 양육 문제를 비롯해 주거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합가를 고려 중이거나 수익을 낼 수 있는 수익성 주택을 찾는 고객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아파트에서도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세대분리형 평면으로 수익과 임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특화된 평면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합가주택이나 수익성 주택을 찾는 대다수의 고객들이 세대별 공간분리나 구성에 대해 문의를 하고 있다. 이러한 예비 건축주들에게 이번 김포 전원주택에서 진행되는 오픈하우스가 실질적인 참고사항이 될 것이라 전했다.

오픈하우스 방문 상담 및 예약문의는 한다움건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