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광명점, LH ‘뉴:홈’ 팝업 쇼룸 오픈
이케아 광명점, LH ‘뉴:홈’ 팝업 쇼룸 오픈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7.2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세대 위한 영감 넘치는 홈퍼니싱 아이디어 제안”
이케아 코리아는 LH ‘뉴홈’ 팝업 쇼룸에 홈퍼니싱 솔루션을 지원했다.
이케아 코리아는 LH ‘뉴홈’ 팝업 쇼룸에 홈퍼니싱 솔루션을 지원했다.

이케아 코리아가 광명점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공분양주택 :팝업 쇼룸을 통해 청년 세대를 위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선보인다.

새로운 시작을 담은 집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독립, 결혼 등 인생의 중요한 시작을 앞둔 청년 세대를 위한 공간을 선보인다. 이케아는 이곳에서 공공분양주택에 맞는 홈퍼니싱 솔루션을 소개해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드는 아이디어와 영감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이케아는 :’ 46주택형에 초점을 맞춰 1인 가구 등 청년 세대의 개성을 담으면서도 공간 활용도를 높인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안한다. 스트란드몬(STRANDMON) 윙체어, 보리에뷔(BORGEBY) 커피테이블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으로 꾸민 거실 위펠리그(YPPERLIG) 테이블, 쿨라베리(KULLABERG) 회전의자 등 뛰어난 기능을 갖춘 제품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즐기기 좋은 취미 공간 세게뢴(SEGERÖN) 3인 소파, 로가셰르(LÅGASKÄR) 야외커피테이블 등 견고한 제품을 배치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좋은 야외 공간 등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된 홈퍼니싱 솔루션을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 쇼룸을 통해 공공분양주택의 다양한 잠재력을 조명하고, 국내 주거 환경을 반영한 현지화된 홈퍼니싱 솔루션을 소개하고자 했다이케아는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꿈꾸던 집에서 행복한 생활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위한 영감 넘치는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나무신문

이케아 광명점에 마련된 LH ‘뉴홈’ 팝업 쇼룸.
이케아 광명점에 마련된 LH ‘뉴홈’ 팝업 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