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 ‘BATH COLLECTION’ 위생도기 시리즈 3종 출시
대림바스, ‘BATH COLLECTION’ 위생도기 시리즈 3종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6.2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스타일, 독특한 사각 디자인, 높은 실용성 등 컨셉별 맞춤 선택 가능

욕실 전문 기업 대림바스가 ‘BATH COLLECTION’ 위생도기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대림바스가 개인 취향에 맞춰 고민 없이 한 번에 꾸밀 수 있는 신제품으로 소개하고 있는 신제품 위생도기 시리즈는 피사(Pisa) 시리즈 엣지라이트(Edge Light) 시리즈 (FIT) 시리즈다. 일체형비데, 세면기, 수전, 샤워기 등 욕실 핵심 요소가 통일감 있는 디자인 및 사용성을 갖출 수 있도록 이번 시리즈를 구성했다. 하이엔드 스타일, 독특한 사각 디자인, 높은 실용성 등 3가지의 다양한 컨셉으로 선보였다.

피사(Pisa) 시리즈에는 대림바스 대표 프리미엄 모델인 스마트렛 피사 자동물내림 비데(DST-8000)가 포함됐다. 피사의 사탑을 닮은 과감한 사선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제품으로 하이엔드 욕실 분위기를 한 층 살려준다. 더불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특징인 평면붙임 세면기와 수전, 레인샤워기까지 기본으로 구성해 고급스러운 욕실을 구현할 수 있다.

대림바스가 ‘BATH COLLECTION’ 위생도기 시리즈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대림바스가 ‘BATH COLLECTION’ 위생도기 시리즈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엣지 라이트(Edge Light) 시리즈는 사각 디자인 욕실용품으로만 구성해, 현대적이고 유니크한 욕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구성품인 스마트렛 4500 자동물내림 일체형비데(DST-4500)는 대림바스만의 사각 디자인을 적용했다. 인테리어 포인트를 줄 뿐 아니라 넓어진 시트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강점도 있다. 이 밖에도 사각 디자인 세면기, 수전 등이 시리즈에 포함됐다.

(FIT) 시리즈는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욕실용품을 모아 좁은 욕실이나 1인 가구에 적합하다. 콤팩트한 디자인의 스마트렛 핏 자동물내림 일체형비데(DST-550)와 하부장이 함께 있는 일체형 세면기, 수납형 레인샤워기의 조화로 편리함과 실용성까지 모두 갖췄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최근 손쉽게 분위기를 반전시켜 주는 욕실 인테리어에 대한 인기를 반영해 위생도기 시리즈 3종을 선보이게 됐다일체형비데, 세면기, 수전 등을 컨셉과 상황에 맞게 한 번에 욕실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