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청소년 공부방에 베스트셀러 의자 후원
시디즈, 청소년 공부방에 베스트셀러 의자 후원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6.1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구청, 구로구문화원과 삼자간 협약…‘T50 AIR’ 193개 지원
시디즈가 구로구 청소년 공부방에 베스트셀러 의자 ‘T50 AIR’를 후원한다.
시디즈가 구로구 청소년 공부방에 베스트셀러 의자 ‘T50 AIR’를 후원한다.

퍼시스그룹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15일 구로구청 및 구로문화원과 협약식을 진행하고, 구로구 청소년 공부방 2곳에 베스트셀러 의자 ‘T50 AIR’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구로구에서 운영하는 청소년 공부방은 지자체에서 저소득 청소년과 취준생, 학습 열의가 높은 성인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학습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공공시설로, 최근 코로나19에 따른 이용률 급감과 시설 노후로 인한 유지보수비용 부담 등의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

시디즈는 사용자의 최적의 앉음을 통해 더 충만하고 나은 삶을 지지하는 브랜드로서, 청소년과 이용객이 편안하고 쾌적한 의자에 앉아 미래를 계획하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로구청 및 구로문화원과의 삼자간 후원 협약을 통해 의자를 제공한다.

시디즈는 구로구 개봉3동 청소년 공부방에 베스트셀러 의자 ‘T50 AIR’ 128개를 후원해 낡고 노후화된 의자를 교체하고, 올해 11월 재개관 예정인 구로5동 청소년 공부방에는 65개 의자를 새롭게 배치할 예정이다. 이로써 시디즈는 구로구 청소년 공부방 2곳에 총 193개의 의자를 제공해 청소년들에게 최적의 공부 환경을 조성한다.

시디즈가 후원한 T50 AIR는 통기성과 탄성이 우수한 에어스킨 메쉬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하고 땀이 차지 않는 쾌적함을 제공한다. '에어스킨 메쉬'는 시디즈가 직접 연구 개발해 만든 고탄력 소재로, 부드러운 극세사와 탄성 및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사, 우레탄사를 함께 직조해 견고함과 부드러운 촉감까지 갖췄다.

S자 형태로 설계한 등판은 사용자의 허리를 가장 이상적으로 지지해주며, 팔걸이 높이와 위치 및 좌석의 깊이, 등판 젖힘의 각도와 강도 등을 조절할 수 있어 오랜 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구로구 청소년 공부방을 이용하는 학생들이 ‘T50 AIR’ 의자와 함께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꿈을 위해 정진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시디즈는 앞으로도 의자가 필요한 공간에 사용자에게 맞는 앉음의 영역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