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오늘부터 여름맞이 세일 진행
이케아 코리아, 오늘부터 여름맞이 세일 진행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6.0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4일까지 테이블 파라솔 암막커튼 등 200여개 제품 대상
이케아 코리아가 6월1일부터 7월4일까지 여름맞이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6월1일부터 7월4일까지 여름맞이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61일부터 74일까지 여름세일을 진행한다.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등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으로 주문이 가능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간편하게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가족, 친구 등과 파티를 즐기기 좋은 에케달렌(EKEDALEN) 확장형 테이블 발코니 등에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룬넨(RUNNEN) 조립마루 탁월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테라스에 쾌적한 휴식 공간을 만드는 세글라뢰(SEGLARÖ) 걸이식 파라솔 식물과 조합하면 집에 싱그러운 자연의 기운을 더할 수 있는 브룬베르(BRUNBÄR) 화분+받침 빛을 차단해 해가 긴 여름에도 숙면을 취하도록 돕는 마이리드(MAJRID) 반암막커튼 등 200여개 재품이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낮은 가격과 함께 행복한 쇼핑을 즐기고 집을 보다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올여름에는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과 함께 행복한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케아는 홈퍼니싱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집을 새롭게 단장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 추천, 가구 배치 등을 제안하는 구매 상담 서비스’, 홈스타일링부터 리모델링까지 유연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공간을 위한 1:1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