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 ‘충전 플런지쏘 TSC 55 K’ 가격인하
페스툴, ‘충전 플런지쏘 TSC 55 K’ 가격인하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5.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식 센서가 0.001초만에 회전 톱날 멈춰 작업자 보호
페스툴코리아는 충전 플런지쏘 제품 ‘TSC 55 Kʼ의 권장소비자가를 큰폭으로 공식 인하했다.
페스툴코리아는 충전 플런지쏘 제품 ‘TSC 55 Kʼ의 권장소비자가를 큰폭으로 공식 인하했다.

전동 공구 브랜드 페스툴코리아는 지난 4월1일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인 전동식 킥백스톱 기능으로 안전을 더한 충전 플런지쏘 제품 ‘TSC 55 K’의 권장소비자가를 큰폭으로 공식 인하했다. 

작업자들에게 페스툴의 충전 플런지쏘 ‘TSC 55K’는 타사 제품 대비 압도적으로 정밀한 절단 성능과 안전한 킥백스톱 기능으로 상해를 예방할 수 있어 ‘가지고 싶은 워너비 공구’지만, 항상 타사 대비 높은 가격이 구매를 주저하게 하는 요인으로 평가됐다는 게 페스툴의 설명이다.

페스툴이 4월 TSC 55 K의 제품가를 가격인하한 이후부터 타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들의 동스펙 제품들과 가격 격차가 매우 줄어듦에 따라 현장 작업자 고객들은 TSC 55 K를 더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는 것.

충전 플런지쏘 TSC 55 K는 EC-TEC 모터와 18V듀얼 배터리 시스템으로 유선과 동등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뛰어난 토크력과 정밀하고 완벽한 컷팅 품질을 제공한다. 아울러 전동식 킥백스톱 기능은 작업 중 킥백이 발생하면 전자식 센서가 0.001초만에 회전되는 톱날을 멈추어 부상으로부터 작업자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