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오늘부터 31일까지 무료 배송 이벤트
이케아, 오늘부터 31일까지 무료 배송 이벤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5.1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제주도는 제외
이케아가 오늘부터 31일까지 무료 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하며 일부 지역은 제외다.
이케아가 오늘부터 31일까지 무료 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하며 일부 지역은 제외다.

이케아 코리아가 18일부터 31일까지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무료 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많은 사람들이 철 지난 의류, 침구 등을 효율적으로 수납하고 집을 정돈하며 보다 산뜻하게 새로운 계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 등 이케아의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홈퍼니싱 제품 50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주도 등은 제외.

한편 이케아는 집을 더욱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수납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4개의 내장형 서랍이 있어 침실을 차분하게 정돈할 수 있는 투피오르드(TUFJORD) 수납침대 △다양한 크기를 조합해 통일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비할스(VIHALS) 수납 시리즈 △작은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옷을 걸어 두기 좋은 물리그(MULIG) 옷걸이행거 △먼지로부터 철 지난 옷이나 침구를 보호하는 스쿠브(SKUBB) 수납박스 등이 있다.

손쉬운 정리 정돈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품 추천, 시스템 가구 조합, 가구 배치 등을 제안하는 ’구매 상담 서비스’, 간단한 홈 스타일링부터 리모델링까지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꿈꾸던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며 수납, 정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을 단장할 수 있도록 이번 배송비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케아의 스마트한 수납 솔루션과 함께 집의 숨겨진 가능성을 발견하고 더욱 행복한 공간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