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가정의 달 이벤트 ‘즐거운 놀이터, 우리집’
이케아, 가정의 달 이벤트 ‘즐거운 놀이터, 우리집’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4.2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부터 5월9일까지 둑티그, 트로파스트 등 최대 15% 할인
이케아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련 제품을 최대 15%까지 할인하는 ‘즐거운 놀이터, 우리집’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련 제품을 최대 15%까지 할인하는 ‘즐거운 놀이터, 우리집’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늘(2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즐거운 놀이터, 우리집’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에 도움이 되는 놀이의 중요성을 알리고, 온가족이 함께 놀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이를 위해 이케아 코리아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놀이의 힘을 발견할 수 있도록 어린이 제품 할인, 레스토랑 패밀리 세트 메뉴 특별가, 매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과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인기 어린이 제품을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역할놀이를 통해 창의력과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둑티그(DUKTIG) 시리즈 △아이들이 스스로 장난감을 정리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는 트로파스트(TROFAST) 수납콤비네이션 △비밀 공간으로 아이들의 놀이에 상상력을 더하는 시르쿠스텔트(CIRKUSTÄLT) 놀이텐트 등이 준비됐다.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 미트볼, 통등심 돈까스, 플랜트 불고기 볶음밥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푸드로 구성된 ‘패밀리 세트 메뉴’를 이케아 패밀리 특별가에 제공한다.

신나는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매장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케아에 숨은 해양 동물 찾기’ 등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블로빙아드(BLÅVINGAD) 컬렉션을 활용한 이벤트, 워크숍 등이 진행된다.

또 다트, 축구 등 이케아 제품으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 사진촬영 등을 진행할 수 있는 ‘소프트 토이 퍼레이드’도 마련된다. 봉제인형 제품을 2개 구매해 1개를 기부하면 국제아동권리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기부 이벤트도열린다. 매장 내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인 스몰란드(Småland)에서는 이케아 패밀리 회원을 대상으로 ‘어린이 생일파티’를 운영한다.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해양동물에서 영감을 받은 블로빙아드컬렉션(4월20일) △꼬마 예술가를 위한 아이디어(4월27일)를 주제로 어린이 이케아 제품을 소개하고,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스페셜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 및 혜택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채팅, 문자로 주문이 가능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각 매장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놀이의 중요성을 되새기며 집을 가장 즐거운 놀이터로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어린이를 위한 홈퍼니싱 솔루션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케아를 찾는 모든 가족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