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닥터 차정숙’ 바로 그 소파, 알로소
JTBC ‘닥터 차정숙’ 바로 그 소파, 알로소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4.19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이 도전인 여성들의 에너지를 채우는 소파”
알로소가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주연의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 소파 등 주요 가구를 협찬했다.
알로소가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주연의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 소파 등 주요 가구를 협찬했다.

퍼시스그룹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주연의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제작지원에 참여했다.

알로소는 주요인물인 차정숙, 서인호 부부가 지내는 공간을 중심으로 알로소만의 시그니처 소파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본격적으로 화끈한 반란을 준비하는 차정숙과 그녀의 남편 서인호가 함께 생활하는 거실 공간에 알로소의 베스트셀러 소파 ‘케렌시아’를, 2층 공간에 1인 리클라이너 ‘라임’을 배치해 극중인물들이 대화를 나누거나 고된 하루를 마친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감각적이면서도 아늑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남편이자 대학병원 외과 과장 서인호(김병철 분)의 방에는 우아한 조형미로 품격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는 암체어 ‘뚜따’를 배치해 완벽주의 성격의서인호 캐릭터에 어울리는 공간을, 과거 덮어두었던 꿈을 찾아 당당하게 다시 도전하는 주인공 차정숙(엄정화 분)의 방에는 부드러운 유선형 디자인의 프리미엄 암체어 ‘디토’를 통해 아늑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휴식 공간을 완성했다.

여기에 소파 제품 외에도 인물들이 지내는 공간에 알로소의 감각적인 퍼니싱 제품 티암, 넬리크, 엔켈러그 등을 구성해 한층 더 세련된 인테리어를 연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알로소 관계자는 “소파 위에서 누리는 특별한 영감과 휴식의 가치를 선사하고자 하는 알로소의 브랜드 가치를 통해, 이번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도 캐릭터 각각의 페르소나에 알맞은 소파 제품으로 인테리어 연출을 했다”며 “알로소 소파가 일과 가정 모두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든 3050여성들에게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삶의 원동력을 찾을 수 있는 휴식의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