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네이버×대림바스&키친 봄맞이 특별전
2023 네이버×대림바스&키친 봄맞이 특별전
  • 나무신문
  • 승인 2023.04.1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블랑 아델리 멜로우데이지 등 최대 45% 할인
대림바스&키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아델리'.
대림바스&키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아델리'.

대림바스의 홈인테리어 브랜드 대림바스&키친이 4월30일까지 네이버 대림몰에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등 욕실 상품을 최대 45% 할인하는 봄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

‘2023 네이버×대림바스&키친 봄맞이 특별전’이라는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특별전은 산뜻한 봄을 맞아 욕실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대림바스&키친은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부터부분 및 단품 시공, 멀티필터 샤워기까지 다양한 욕실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특별전 구매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품목에는 대림바스&키친의 베스트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인 가 포함됐다. 블랑과 아델리는 심플함이 돋보이는 패키지 상품으로 욕실을 세련된 공간으로 연출해준다. 자연의 미감을 살린 멜로우데이지와 그레이테라조는 욕실이 선사하는 편안함을 극대화하는 상품이다. 특히 그레이테라조 욕실 패키지는 패널 시공으로 방수에 강해 건식 욕실로도 활용 가능하며 간편한 청소만으로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특별전에서는 ‘코코카페’, ‘코튼리브’, ‘핑크홀리데이’ 등 대림바스&키친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종합 패키지 이외에 도기와 수전 등을 세트화한 부분 패키지와 친환경 절수형 양변기 등 욕실 단품류 시공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도 담겼다. 또 디클린 멀티필터 샤워기를 비롯한 대림바스의 다양한 욕실 용품 등도 함께 행사 품목으로 구성됐다.

이번 봄맞이 특별전을 통해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대림바스 방수 비데를 증정한다. 포토리뷰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교환권 등의 증정품을 선물한다. 이외 특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림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림바스&키친 O2O팀 차주인 대리는 “원자재 가격 상승 등으로 인한 고된 상황 속에서도 완연한 봄을 맞아 욕실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봄맞이 특별전을 기획했다”며 “인기 있는 욕실 패키지를 비롯해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권을 넓힌 이번 특별전을 통해 개인의 취향을 담은 욕실로 새단장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