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 ‘레전드 7’ 제품군 런칭 및 가격인하
페스툴, ‘레전드 7’ 제품군 런칭 및 가격인하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4.0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전 플런지 쏘 TSC 55K 등 9개 제품
페스툴코리아는 ‘레전드 7’의 4월 런칭과 함께 해당 9개 제품들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한국 시장만의 특급 혜택이다.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는 인테리어 현장 작업 필수 충전 공구 제품군 ‘레전드 7’의 4월 런칭과 함께 해당 9개 제품들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페스툴은 인테리어 및 다양한 현장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7종의 제품군, 총 9개의 제품을 ‘레전드 7’이라는 이름으로 런칭해 4월1일부터 가격 인하를 실시한다. 

페스툴의 공구 제품들은 사용자의 안전 및 상해를 방지하기 위한 킥백스톱, 진동 감쇠 및 저진동 설계 등이 적용돼 인테리어 현장 작업 전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격 인하를 실시하는 ‘레전드 7’ 제품들은 △충전 플런지 쏘 TSC 55K,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TID 18, △충전 해머 드릴TPC 18, △충전 함마 드릴 BHC 18, △충전 드릴T 18+3과 C 18(2종), △충전 직쏘 PSBC 420과 △PSC 420(2종), △충전 멀티 커터 OSC 18 등이다. 

페스툴코리아 관계자는 “레전드 7의 파격적인 가격 인하 전략은 글로벌 페스툴 지사들 중 대한민국에서만 유일하게 실행되는 정책으로, 한국 시장의 반응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페스툴 제품의 타사 대비 우월한 작업 퍼포먼스를 이번 가격 인하 정책으로 한국의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길 바라며, 나아가 드라마틱한 작업 능력의 레벨 업을 경험하고 페스툴과 함께 앞으로도 많은 고품질 작업, 높은 생산성과 안전하게 함께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