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리비바 무선 핸디 청소기’ 출시
블랙앤데커, ‘리비바 무선 핸디 청소기’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4.0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폐플라스틱병 재활용…친환경 소재 ‘리비바’ 라인업 강화
블랙앤데커가 폐플라스틱병 재활용한 ‘리비바 무선 핸디청소기’ 출시했다.
블랙앤데커가 폐플라스틱병 재활용한
‘리비바 무선 핸디청소기’ 출시했다.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가정용 공구 및 라이프스타일 가전 제품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친환경 전동 공구 5종에 이어 '무선 핸디 청소기(REVHV8C)'를 추가 출시해 리비바(reviva™)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앤데커 제품은 15개의 폐플라스틱 병을 재활용한 '리비바 무선 핸디 청소기(REVHV8C)이다. 리비바 라인업은 이스트만(Eastman) 기업에서 인증한 친환경 재활용 소재 '트라이탄 리뉴(Tritan™ Renew)'로 하우징의 최대 50%를 구성하며, 버려진 일회용 플라스틱 병을 재활용한 전동 공구 및 소형 청소기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리비바 무선 핸디 청소기(REVHV8C)'는 좁은 공간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2개의 노즐을 제공해 활용도가 높다. 손이 닿지 않는 좁고 깊은 공간을 공략할 수 있는 틈새 노즐과 패브릭 소파에 깊이 박힌 먼지 및 흩날리는 반려동물의 털 등을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브러쉬로 쾌적한 실내 환경이 되도록 돕는다.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보관과 휴대도 편리하다. 높은 위치에 있는 공간을 청소할 때 손목에 부담이 되지 않는 0.7kg의 가벼운 무게로 설계됐으며, 휴대가 편리해 차량 청소에도 유용하다. 또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품을 수납, 보관하기에도 수월하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해양, 매립지에 버려진 천만개 이상의 일회용 플라스틱병을 재활용하며 지속가능한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블랙앤데커는 리비바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가정용 전동공구, 무선 핸디청소기와 같이 일상생활에서 잘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임으로써 업계의 친환경 경영을 선도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