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 한국산업브랜드파워 2개 부문 석권
대림바스, 한국산업브랜드파워 2개 부문 석권
  • 김오윤 기자
  • 승인 2023.03.3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욕실 리모델링∙위생도기 부문
대림바스가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욕실 리모델링과 위생도기 부문에서 동시에 1위에 올랐다.
대림바스가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욕실 리모델링과 위생도기 부문에서 동시에 1위에 올랐다.

대림바스가 '2023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에서 욕실 리모델링과 위생도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대림바스는 욕실 리모델링 부문에서는 7년 연속 1위, 위생도기 부문에서 기업 최초 수상영예를 이루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대표 브랜드 진단 평가제도로, 총 231개 산업군을 기준으로 전국 1만1800여명의 소비자와 1대 1 개별면접방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부문별 평가를 선정한다.

대림바스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 평가 지수에서 최고점으로 인정받아 욕실 리모델링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 대림바스는 이번 조사에서 신설된 위생도기 부문에서도 기업 최초로 1위를 수상하며, 위생도기 업계 입지를 다시 한 번 굳혔다. 대림바스는 2022년 기준 국내 위생도기 부문에서 시장 점유율 1위로 19년 연속 업계 1위를 기록하는 겹경사를 거두었다.

대림바스 김종일 상무는 "최근 부동산 및 건설업계가 어려움을 겪으면서 수주의 중요성이 커진 가운데, 대림바스가 K-BPI의 2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며 "특히 이번에 신규 조사한 위생도기 부문에서 1위에 올라 욕실 건자재 시장 점유율 1위라는 명성을 다시금 입증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