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하우징, 제3회 더존건축박람회 개최
더존하우징, 제3회 더존건축박람회 개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3.2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7일에서 9일 경기 화성 본사 전시장…“집짓기의 모든 것”
더존하우징이 개최하는 '제3회 더존건축박람회'가 4월7일부터 9일까지 개최된다. 사진은 지난 박람회 모습.
더존하우징이 개최하는 '제3회 더존건축박람회'가 4월7일부터 9일까지 개최된다. 사진은 지난 박람회 모습.

더존하우징은 4월7일부터 9일까지 경기도 화성시 본사 전시장&건축쇼룸에서 '제3회 더존건축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건축박람회는 업계 유일 주택시공 전문회사에서 주최하는 박람회로, 1500평 규모의 주택전시장과 더존하우징 본사 건축쇼룸 일대에서 진행된다. 평형대별 3동의 모델하우스 관람부터 주택 내외장재와 인테리어 자재, 쇼룸 관람, 세미나 등 집짓기의 모든 것을 직접 보고 들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국내 건축업계의 주요 이슈인 단열, 방수, 내진, 에너지 관련 더존하우징만의 특화된 공법과 시스템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각 공종별 협력업체들도 참가해 심도 있는 고객 맞춤 상담과 프로모션으로 예비 건축주들에게 새로운 시작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주택 건축 전문 엔지니어가 알려주는 집짓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해당 세미나는 예비건축주로서 집짓기를 하기 전에 준비하고 알아야 할 사항들을 체계적으로 구성한 집짓기 교육 프로그램으로 7일, 8일, 9일 각각 하루 세 번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더존하우징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로 접수 가능하다. 사전 예약하면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더존하우징의 주택 전시장&건축 쇼룸은 서울 서초동에서 약 25분 거리인 봉담IC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