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인테리어 전문가 ‘디자인 커뮤니티’ 오픈
콜러, 인테리어 전문가 ‘디자인 커뮤니티’ 오픈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3.2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및 관련 업체 대상…멤버십 등급별 리워드 혜택
콜러가 인테리어 전문가와 관련 업체를 위한 ‘콜러 디자인 커뮤니티(KDC)’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콜러가 인테리어 전문가와 관련 업체를 위한 ‘콜러 디자인 커뮤니티(KDC)’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인테리어 전문가와 관련 업체를 위한 ‘콜러 디자인 커뮤니티(KDC)’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콜러 디자인 커뮤니티는 국내외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업체를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이다.리워드 혜택과 특전, 이벤트 초대, 프라이빗 세일은 물론 인테리어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부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콜러 커뮤니티 회원이 되면 누구나 멤버십 기반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업용 또는 개인적인 목적으로 콜러 제품을 구입한 후 영수증을 인증하면 1만원 당 1포인트가 적립된다.

이후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등 3개 멤버십 등급을 부여받는다. 등급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로 스타벅스, 올리브영, CGV 기프트 카드부터 콜러 제품과 에어팟,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다양한 리워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회원들의 비즈니스를 위한 홍보 채널의 역할도 수행한다. 웹사이트 내 ‘디자이너 디렉토리’에 포트폴리오를 업로드해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고객들에게 노출할 수 있다. 과거 포트폴리오를 업로드하면 별도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콜러코리아 세일즈마케팅팀 박선영 상무는 “콜러는 아티스트 레지던시프로그램를 통해 많은 이들과 영감을 주고받고 상생하며, 더 나은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해왔다. 이번 디자인 커뮤니티 역시, 콜러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전달해주는 인테리어 업체와 디자이너 분들께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면서 “다양한 리워드는 물론디자인 자료와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최신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니, 콜러 디자인 커뮤니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1873년 설립돼 올해로 150주년을 맞이한 콜러는 글로벌 키친 앤 바스 브랜드로 세계적인 특급 호텔 및 리조트 등에 설치돼 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