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에 가면~ 시몬스도 있고~
서산에 가면~ 시몬스도 있고~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1.1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남동에 시몬스 맨션 서산점 오픈…최대 40% 할인행사 중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충남 서산에 ‘시몬스 맨션 서산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충남 서산에 ‘시몬스 맨션 서산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충남 서산시 석남동에 ‘시몬스 맨션 서산점’을 오픈했다.

서산점은 서산예천주공1단지와 2단지, e편한세상서산예천, 서산석남주공센스빌 등 아파트 단지가 밀집된 지역에 자리잡아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접근성이 높아 꾸준한 고정수요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서해안고속도로서산 IC와 인접해 서산뿐만 아니라 당진, 태안, 홍성 등 충남 주변 지역 고객의 수요까지 폭넓게 흡수할 전망이다. 여기에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 LG베스트샵, 전자랜드 등 대형 가전매장이 주변에 밀집돼 있어 예비부부와 이사를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이다.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국민 혼수침대로 불리는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등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플리네(Fleane)’, ’벨로 에디션(Bello Edition)‘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가족 단위 고객과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에게 알맞은 킹 오브 킹(KK), 라지 킹(LK) 등 대형 매트리스부터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를 구비해 프리미엄 숙면 환경 조성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와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예비부부를 위한 ‘2023 SS 웨딩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시몬스는 특정 매트리스 최대 30% 이상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10% 할인, 신제품 소파 2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퍼니처·베딩 세트 최대 4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선사한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