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신학기 프로모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에몬스, 신학기 프로모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1.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오피스, 자녀방 가구 등 전품목 15% 할인…‘신학기 책상 특가’
에몬스 레이어드 시리즈.
에몬스가 신학기를 맞아 레이어드 시리즈 등 전품목을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몬스가 2023년 홈오피스, 자녀방 가구 '레이어드' 시리즈 전품목 15% 할인 행사와 함께 ‘신학기 책상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녀방부터 싱글룸, 홈오피스 공간까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대로 연출이 가능한 레이어드 시리즈는 모션 데스크, 책상, 침대, 책장, 모니터 받침대, 서랍장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제품 E0등급의 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레이어드 로우 모션 데스크는 심플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다양한 기능 및 충돌 감지센서를 적용한 합리적 가격대 제품으로, 재택근무를 위한 홈오피스 공간에 적합하다.

특히 신혼부부의 경우 깔끔하고, 로망 가득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로에게 맞는 높이를 저장해 편리하고 스마트한 신혼집을 꾸밀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성장기 학생을 위한 레이어드 로우 모션 데스크는 아이 키를 고려해 일반적인 모션데스크 보다 낮은 최저 520mm부터 최대 950mm까지 조절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성장기 아이들의 체형과 성장에 따라 높이를 지원하며 안전을 고려한 충돌 감지 센서 기능을 적용했다. 세트로 구성된 책상장을 활용해 책과 각종 문구, 학습도구를 쉽게 수납할 수 있다.

책상장과 책상을 분리해 학습 형태에 맞게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배치 가능하다. 친환경 LPM 소재를 사용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오염의 적으며 벽색이 잘 되지 않는 않는다. 매립 콘센트로 깔끔한 디자인과 콘센트 2구와 USB포트 2구가 내장돼 있어 노트북,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온라인 수업에도 활용도가 높다.

레이어드 로우 모션 데스크는 심플한 디자인에 내장콘센트가 구비돼 스마트 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 가지 폭(1200mm, 1400mm)으로 설계돼 집은 물론 오피스 공간에서도 쉽게 활용 가능하다.

신제품 아이누리 책상은 '단독책상', '이동책상' 2종으로 출시됐다. 사이즈는 각각 1200mm, 1400mm 제품 2종으로 색상은 화이트를 메인으로 퍼플·민트 포인트 컬러를 적용할 수 있다. 또 전동 인출형 LED조명으로 별도의 스탠드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책상을 넓고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다.

아이누리 침대는 △일반형 헤드(수납형・다리형) △수납형 헤드(수납형・다리형) △쿠션형 헤드(수납형・다리형) 침대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일반형 헤드는 가격대비 성능비를 높인 모델이다.

수납형 헤드는 매립 콘센트와 오픈수납공간이 적용돼 공간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쿠션형 헤드 침대는 항균력과 생활 발수가 가능한 패브릭 소재로 등일 기대고 앉아 독서, 노트북 사용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에몬스는 2023년신학기 시즌을 맞아 신학기 이벤트를 다음 달 28일까지 전국 에몬스 매장에서 전개한다. '아이누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누리, 레이어드 시리즈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전동 인출형 LED조명을 45%할인 제공하며, 레이어드 시리즈 제품은 최대 15% 할인 판매된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