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WON하는 우리만의 데스커’
‘우리가 WON하는 우리만의 데스커’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1.04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스커×원소주, 목재 책장으로 원소주 오피스 새단장
데스커X원소주, ‘데스커와 함께하는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이 공개됐다. 10일까지 이를 기념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데스커X원소주, ‘데스커와 함께하는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이 공개됐다. 10일까지 이를 기념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원소주와 협업 ‘데스커와 함께하는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데스커는 B2B 가구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하고 사무가구 브랜드로 이미지를 확장하고자 타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데스커와 함께하는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해 9월에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하이브로우 오피스를 치열하게 고민하고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는 업무 공간이자 동료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해 주목받은 바 있다.

원소주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우리가 원(WON)하는 우리만의 데스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원소주는 전통주의 제조방식을 재현해 ‘소주도 힙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완판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는데, 그 기반에는 새로운 방식으로 원스피릿을 만들어가는 직원들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새롭게 단장한 원소주의 오피스는 직원들의 가능성이 발현될 수 있도록 데스커 모션데스크와 철제 책장으로 꾸며진 업무 공간, 데스커 빅테이블과 목재 책장, 목재 보드로 꾸며진 회의 공간으로 새 단장을 마쳤다. 원소주 임직원들은 데스커 가구로 구성된 근무 환경에서 창의적 사고를 발전시키고 새로운 가능성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영상은 원소주 임직원들이 데스커 빅테이블 앞에 모여 즐겁게 회의하고, 모션데스크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하며 창의적으로 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철제 및 목재 책장 역시 원소주 오피스 공간과 잘 어우러지며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캠페인 영상은 데스커 공식 유튜브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는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10일까지 데스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데스커 노트북데스크(1명)와 원소주 패키지 및 데스커 우드트레이(5명)를 증정한다. 2월에는 본인의 오피스 데스크 이미지를 공유하고 인증하는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데스커 관계자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는 물론 혁신적인 B2B 사무 가구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며 함께 성장하는 데스커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