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 호텔형 수납침대 2종 출시
레이디가구, 호텔형 수납침대 2종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2.12.1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닝템파보드와 우디화이트…각도 조절 핀조명, 멀티탭 등
레이디가구 모닝 템파보드 호텔형 수납침대.
레이디가구 모닝 템파보드 호텔형 수납침대.

레이디가구는 모닝템파보드와 우디화이트 등 호텔형 수납침대 2종을 출시한다.

모닝 템파보드 호텔형 수납침대는 화이트와 핑크베이지 두 컬러로 출시됐다. 화이트는 깨끗하고 화사하면서 어떤 가구와도 매치가 잘돼 공간을 연출하기에 수월하고, 핑크베이지는 베이지에 핑크를 한방울 떨어뜨린 듯한 컬러로 공간을 고급스럽고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는 설명이다. 흔하지 않은 템파보드 디자인은 그 자체로 공간에 로맨틱함을 더해준다.

우디화이트호텔형 수납침대는 화이트 단일컬러로 출시됐다. 액자를 연상케 하는 섬세한 디자인에 자연스럽고 따뜻한 감성이 더해져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두 제품은 동일한 사양을 가졌다. 우선 호텔형 침대답게 핀조명이 있어 취침 전 침대에 앉아 독서를 하거나 영화를 볼 때 호텔룸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으며, 각도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다. 보드에는 멀티탭이 있어 스마트폰을 충전하거나 가습기 등 전자기기를 사용할 때 별도의 멀티탭이 필요하지 않아 침실을 보다 깔끔하게 연출 할 수 있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레이디가구의 호텔형 침대는 익숙할 수밖에 없는 우리집 침실을 고급스럽고 로맨틱하게 연출해 일상에서의 특별함을 경험하게 해준다. 슈퍼싱글과 퀸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부부침대, 트윈 부부침대, 자녀 침대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니 온 가족이 일상 속 특별함이라는 기쁨을 같이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