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지, 이스턴에디션 3호점 '호텔 같은 내집'
슬리피지, 이스턴에디션 3호점 '호텔 같은 내집'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2.12.02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과 별장형 주택에 납품된 컬렉션으로 구성한 침실 공간
슬리피지가 이스턴에디션 3호점에서 '호텔과 같은 내 집'을 주제로 신제품을 선보인다.
슬리피지가 이스턴에디션 3호점에서 '호텔과 같은 내 집'을 주제로 신제품을 선보인다.

슬리피지코리아가 이스턴에디션 청담 3호점에서 영국 천연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한국 본연의 미학과 전통 공예로부터 영감을 찾는 브랜드인 이스턴에디션(EASTERN EDITION)은 지난달 17일 세 번째 쇼룸인 청담 3호점을 오픈하며 '호텔과 같은 내 집'을 주제로 국내 5성급 호텔 및 고급 별장형 주택에 납품된 컬렉션 제품으로 구성한 침실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침실 공간을 선보이는 이번 쇼룸에서는 이스턴에디션의 청담 1호점과 함께 다이닝, 리빙, 라이브러리, 침실 등 모든 공간을 채울 수 있는 가구 컬렉션을 제공한다.

슬리피지는 “찰스 3세의 지속적인 인증을 통해 영국 왕실이 공식 인정한 브랜드로서 전통 기법과 품질 유지는 물론 제조 공정에서부터 지속가능성을 실천한다”면서 “이러한 슬리피지와 본질적인 아름다움과 진정성을 추구하는 이스턴에디션의 철학이 만나 가구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슬리피지코리아 관계자는 또 “슬리피지의 매트리스를 활용한 이스턴에디션의 신규 침실 가구 라인업 소식에 오픈 전부터 국내외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다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협업과 도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최상의 수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