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 ‘강력파워’ 충전 각도절단기 KSC 60
페스툴, ‘강력파워’ 충전 각도절단기 KSC 60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2.12.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종일 지속되는 강력한 힘과 정밀성…내년 1월 출시
페스툴코리아는 2023년 1월 신제품 충전 각도절단기 KSC 60을 출시 예정이다.
페스툴코리아는 2023년 1월 신제품 충전 각도절단기 KSC 60을 출시 예정이다.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는 2023년 1월 신제품 충전 각도절단기 KSC 60을 출시 예정이다. 

페스툴 쏘잉 제품군의 품질은 매우 뛰어나기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 ‘KSC 60’은 많은 현장 작업자 및 페스툴 매니아들이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던 제품이기도 하다. 

페스툴은 이번 KSC 60 출시를 통해 18V 충전공구 라인업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인테리어 목공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KSC 60은 차세대 브러시리스 EC-TEC 모터와 듀얼 배터리 시스템이 결합돼 하루 기준으로 무제한에 가까운 지속력, 유선공구와 동일한 출력의 작업성능을 보여준다는 설명이다.

듀얼 배터리 시스템에는 페스툴의 18V 배터리 2개가 장착되며(5.2Ah 이상), 페스툴의 기존 유선 각도 절단기 KS 60의 강력한 성능과 정밀성은 그대로 가져가며 동시에 충전공구의 이동성을 확보했다는 것.

컷팅 품질의 정밀성은 유선모델 KS 60의 장점을 그대로 가져왔다. 양쪽 마이터각은 최대 60도, 좌/우 경사각은 47/46도로 다양하게 활용가능하고, 재단 가이드는 이중지지 방식 듀얼 베어링으로 마찰과 흔들거림 없이 정확한 재단을 가능하게 한다. 인출형 확장 정반으로 긴 부재 또한 안전하고 정밀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KSC 60에는 페스툴의 스마트 작업 시스템이 적용됐다. 모서리의 내각과 외각을 그대로 옮길 수 있는 각도 복사기를 사용해 빠른 적합각도 작업이 가능하고, 페스툴 집진시스템에 쉽게 연동 가능하다. 집진기를 사용 못 하는 상황에도 집진백을 연결해 현장에서의 분진발생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재료별 컷팅에 적합한 톱날을 사용하면작업효율은 더욱 올라간다.

페스툴 관계자는 “23년 1월 출시될 예정인 KSC 60은 현장작업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밀함과 정확성을 성능으로 보여 줄 수 있는 자신 있는 충전 쏘잉 제품”이라며 “본제품의 뛰어난 파워와 오류 발생 감소, 작업 시간 절약 능력으로 즐거운 시공이 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