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바코리아, 월수금화목토 SNS 인증 이벤트
일바코리아, 월수금화목토 SNS 인증 이벤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2.11.09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만원 상당 암체어 1명 추첨…11월30일까지 진행
일바코리아가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가구 협찬 기념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바코리아가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가구 협찬 기념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바코리아가 tvN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의 가구 협찬을 기념해 11월30일까지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30분 시작하는 본방송 혹은 재방송 시청 중 드라마에 노출되는 일바 가구나 ILVA 로고를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일바와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해도 참여가 인정된다.

이벤트에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 암체어 1명, 일바코리아 굿즈 세트 5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덴마크 홈퍼니싱 일바(ILVA)는 침대, 소파 등 북유럽 감성과 친환경 목재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다. 최근 어반베이스와의 MOU 체결을 통해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 오프라인 브랜드관을 꾸며 12월 중순 오픈할 계획이다.

일바코리아 김종호 치프 매니저는 “올해 온라인 쇼핑몰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하고, 드라마 협찬을 통해 일바의 프리미엄 가구를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며 “드라마 종영까지 일바 가구가 함께하는 것을 기념해 진행되는 SNS 이벤트를 통해 편안한 암체어를 직접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바는 이번 드라마에서 주인공 최상은(박민영 분)의 침실에는 화려함이 돋보이는 와인색의 침대와 사이드 테이블을 배치했으며, 검사 정지호(고경표 분)의 거실에는 견고한 식탁과 고급스러운 식탁의자를 활용해 월수금 저녁 식사 시간마다 실용적인 테이블의 면모를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또 한류스타 강해진(김재영 분)의 거실에서는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의 라운지 소파와 암체어를 설치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