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이누스 바스케이션 라운지’ 오픈
이누스, ‘이누스 바스케이션 라운지’ 오픈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2.07.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 작은 쉼표 공간…나의 욕실 힐링 취향 테스트

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대표 홍승렬)가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이누스 바스케이션 라운지’를 오픈했다.

라운지는 바스케이션(Bath+Vacation, 욕실에서 누리는 휴양)을 테마로, 가장 개인적 공간인 욕실에서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욕실 타일, 욕조로 만든 소파, 샤워 수전, 하부장 등 공간 곳곳에서 욕실 브랜드의 정체성을 엿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욕실에서 휴식을 즐기는 바스케이션 타입을 진단받고, 본인의 유형에 맞는 키트를 체험할 수 있다. 2시간 동안 아무런 방해 없이 라운지에서 쉴 수 있으며, 음료와 바스케이션 키트를 포함해 약 4만원 상당 제품을 제공한다. 

오는 8월31일까지 무인으로 운영되며, 이용권을 사전에 구매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다. 이용권은 1만원 대로, 이누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누스 홍승렬 대표는 “실제 욕실 인테리어를 적용한 ‘이누스 바스케이션 라운지’에서 보내는 편안한 2시간이 지친 일상에 쉼표가 되고, 재충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위생, 청결 등 기능적 욕실에서 나아가 휴식과 힐링을 향유하는 공간으로서 욕실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소비자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