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월 그란데와 자연타일…감각적인 디자인에 실용성 겸비
동화기업(대표이사 김홍진)은 7일 자사의 벽장재 ‘디자인월 그란데’와 바닥재 ‘자연타일’이 JTBC 토일 드라마 ‘클리닝 업’에 시공됐다고 밝혔다.
디자인월 그란데는 국산 소나무를 원재료로 한 대형 규격 제품이다. 고강도 특수 코팅으로 찍힘과 오염에 강한 것이 특징으로 내수성도 우수하다. 시공 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공기 단축이 요구되는 상업 공간에서도 인기가 많다.
클리닝 업 속 사무 공간과 복도에 시공된 제품은 석재 패턴의 ‘사하라 라이트’. 섬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탁월한 제품이다. 극 중 트레이딩 룸의 무게감을 더한 ‘오브제 블루 패턴’은 감각적인 컬러로 안정감 있는 공간을 표현할 수 있다.
자연타일은 나무나 석재, 세라믹 등 소재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재현한 바닥재다. 찍힘에 강하고 제품 변형이 적어 유지 보수가 쉽다. 극 중 베스티드 투자증권 복도를 장식한 ‘대리석 패턴’은 석재 특유의 무게감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동화기업 관계자는 “극 중 시공된 디자인월과 자연타일은 모던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춰 상업 공간용으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나무신문
저작권자 © 나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