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슬립 매트리스, 헬로 썸머 핫딜 프로모션
코지슬립 매트리스, 헬로 썸머 핫딜 프로모션
  • 홍지수 기자
  • 승인 2022.05.2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st Mattress, Best Price’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에게 업계 최고 품질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는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 다가올 여름을 맞아 헬로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의 침대를 모두 바꾸어야 하는 부담이 있는 구매고객을 위해 일정금액이상 또는 특정브랜드 구매 시 슈퍼 싱글 매트리스를 증정하거나 모션베드용 전동프레임 결합할인, 킹사이즈를 퀸사이즈 가격에 판매하는 사이즈 업 할인, 브랜드 라인업 정비에 따른 전시제품 특가행사 등 다양한 내용의 행사로 구성되었다.

 

특히 전시품 특가 행사의 경우 전시 6개월 이내의 A급 상태 제품을 신제품 가격 대비 최대 60%, 원목 및 패브릭 프레임은 30% 이상 각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지슬립 매트리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시작된 경기 침체로 인한 가계의 부담을 줄임과 동시에 최근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각자를 위한 시원한 매트리스를 찾는 수요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추어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또한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호텔의 트윈베드룸과 같은 침실을 갖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되는 소비자를 위해 부부 각각의 신체조건 및 수면 습관에 맞는 시원한 1인용 침대 매트리스와 함께 모션베드용 프레임, 원목, 패브릭, 이지클린 소재의 호텔침대 프레임 등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다.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씰리, 템퍼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 제품만을 엄선해 직접 수입한다. 30여종에 달하는 수입 매트리스와 다양한 침대프레임 및 소파 식탁을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서울, 경기 지역에 4개의 쇼룸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