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흙침대 '인천가구단지점' 5월 가정의 달 고객 감사 할인 행사
장수돌침대, 흙침대 '인천가구단지점' 5월 가정의 달 고객 감사 할인 행사
  • 홍지수 기자
  • 승인 2022.05.2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돌침대 서인천 본사직영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감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에는 장수돌침대와 흙침대 전모델 할인 뿐만 아니라 매장 2층 신혼&입주가구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소파, 식탁, 침대, 매트리스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 서인천 본사직영점은 1층과 2층 전시장으로 운영이 되면서 1층에는 장수돌침대와 흙침대, 돌소파를 포함하며 수입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등의 상품을 전시하고 있고 2층 전시장은 신혼가구로 인기 있는 가죽, 패브릭소파와 세라믹 & 원목식탁 등 다양한 인기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장수돍침대와 흙침대 상품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전시되어 있어 한 매장에서 모든 가구 쇼핑이 가능한 구조로 운영되고 있다.

이에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고객 감사 할인 행사는 장수돌침대 서인천점 단독으로 진행하며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효도 선물로 흙침대나 돌침대를 고민하는 소비자 방문이 많은 만큼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좋은 혜택을 받으며 장수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서인천 본사 직영점 관계자는 "안전한 매장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자체적인 소독을 계속 진행하고 있어 방문하는 소비자가 안전한 환경에서 여유롭게 장수 브랜드 상품을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 환경을 관리하는네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