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소파도 침대처럼…신제품 ‘플롭’ 출시
일룸, 소파도 침대처럼…신제품 ‘플롭’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2.04.1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조합 가능한 모듈형…가족 맞춤 휴식공간에 '퐁당'
일룸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모듈형 소파 신제품 ‘플롭(PLOP)’을 출시했다.
일룸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모듈형 소파 신제품 ‘플롭(PLOP)’을 출시했다.

퍼시스그룹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소파 신제품 ‘플롭(PLOP)’을 출시했다.

퐁당(PLOP)이라는 뜻을 가진 플롭은 모듈형 구성으로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해 거실을 사용자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으로 구현해준다. 거실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고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또 침대 같은 포근함을 안겨주는 푹신한 쿠션 타입의 모듈형 소파 시리즈다. 이중 쿠션이 적용돼 매트리스 위에 토퍼를 올린 것과 같은 쿠셔닝을 자랑한다. 여기에 오리털처럼 가볍고 소프트한 에어필 마이크로 다운 내장재를 적용해 뛰어난 탄력회복성으로 균일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등쿠션 뒤로 원형쿠션을 연결하여 로우백 소파의 간결한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기댔을 때는 미드백 정도의 높이로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일룸 관계자는 “일룸 ‘플롭’은 모듈형 가구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고 소프트한 쿠션 타입으로 거실을 안락한 휴식 공간으로 만들어준다”며 “특히 관리가 쉬운 기능성 패브릭을 적용해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 추천한다”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