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몬스 침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2.03.1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투표 및 전문가 평가…침대·매트리스 부문 2년 연속 쾌거
시몬스 침대가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침대·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몬스 침대가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침대·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KBBA)’ 침대·매트리스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시장을 선도하고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소비자에게 절대적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 및 단체에 주어지는 상이다. 중앙일보, 포브스가 JTBC,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와 함께 개최하며 소비자 직접 투표 및 업계 전문가의 심사를 거친다

시몬스 침대는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부단한 노력과 적극적인 유통혁신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얻어 침대·매트리스 부문에서 최고 브랜드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에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시몬스 만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인정받아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