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홈인테리어 위한 식탁 소파 제안
에넥스, 홈인테리어 위한 식탁 소파 제안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2.03.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은 자신만의 감성을 공간에 담고자 한다”
에넥스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위한 아일랜드 식탁, 소파 등을 제안했다. 사진은 페블스톤 대리석 홈바 아일랜드식탁 1200(루바형).
에넥스가 집꾸미기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이를 겨냥한 아일랜드 식탁, 소파 등을 제안했다. 사진은 페블스톤 대리석 홈바 아일랜드식탁 1200(루바형).

에넥스(대표 박진규)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위한 아일랜드 식탁, 소파 등을 제안한다. 최근 홈인테리어 수요가 급증하고 집꾸미기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자신만의 감성을 공간에 담고자 한다는 게 에넥스의 설명이다.

‘EKD 페블스톤 대리석 홈바 아일랜드식탁 1200(루바형/무선 충전 멀티콘센트)’은 홈오피스, 홈카페 등 주거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는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템바보드 루바로 만든 바디가 인테리어 품격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준다. 뿐만 아니라 무선충전과 2구 콘센트 및 USB포트가 탑재되어 있어 편리함은 물론, 슬라이딩 덮개 장치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ES 스무디 아쿠아스웨이드 패브릭소파’는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하는 심플한 디자인의 소파다. 아쿠아 스웨이드 원단이 사용되어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소재로 물이나 음료 같은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여기에 스크래치와 얼룩에 강하며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NEW 샤론 통세라믹 식탁’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상판과 프레임 등의 색상을 조합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특히 프리미엄 세라믹 상판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내구성과 내오염성, 내열성을 갖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고품격 다이닝 공간을 제공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집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익일 배송, 트렌디한 가구개발 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