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역대급 참가’
시몬스 침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역대급 참가’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2.02.1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코엑스…200평 ‘도심 속 파크’…매일 장바구니 증정
시몬스가 23일부터 5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도심 속 파크’ 콘셉트로 참가한다.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2월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한다. 200여 평을 ‘도심 속 파크’ 콘셉트로 꾸민다.

시몬스는 또 이번 전시회에서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회 돌파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2022 브랜드 캠페인 ‘Oddly Satisfying Video: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와 최근 청담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시몬스의 소셜라이징 프로젝트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를 동시에 선보인다.

우선 ‘멍 때리기(Hitting Mung)’를 주제로 한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는 총 8편의 디지털 아트로 구성, 멘탈 헬스가 점점 중요해지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관람객들에게 힐링과 치유를 선사한다.

이들은 캘리포니아의 환상적인 햇살을 배경으로 수영장에서 나란히 앉아 발장구치는 여성, 알록달록 회전하는 컵 속 젤리, 오렌지의 완벽한 움직임과 축포처럼 터지는 스프링클러 등 각 디지털 아트를 최면에 걸린 듯 천천히, 그리고 우아하고 편안하게 반복해 감상하며 그 자체로 묘한 만족감을 얻고 복잡한 생각을 멈추게 된다.

특히 도심 속 공원 콘셉트 부스답게 초록 잔디와 벤치를 설치, 도심 속 자연이 함께 하는 휴식 공간을 조성해 관람객들의 멍 때리기 시간을 더욱 편안하게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오픈 첫날부터 오픈런이 일어난 청담동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의 매력도 전시장에서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는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시몬스의 소셜라이징 프로젝트다. 관람객들은 이곳에서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삼겹살 수세미, 소주잔, 롤러스케이트, 럭키 S양말, 농구공 등 시몬스만의 위트를 담은 개성만점의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과 토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N32토퍼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비치하고, ‘헤리티지 앨리’ 등 시몬스 침대의 150년 넘는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특히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 수면연구 R&D센터에서 매트리스 내구성 테스트를 위해 실제 사용하는 ‘롤링 시험기’를 설치해 시몬스만의 독보적인 기술력 보여줌으로써 명실공히 ‘침대 장인’ 브랜드의 위상을 드러낸다. 제품을 구매하는 관람객들에게는 리빙페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스페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밖에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크루로 활약 중인 ‘이코복스 커피(IKOVOX COFFEE)’도 함께 한다. 이코복스 커피는 ‘미국스페셜티커피협회(SCAA)’ 기준에 따라 상위 10%로 분류된 최고급 원두만을 직접 로스팅한 후 사용해 맛과 품질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있다.

또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그로서리 스토어 장바구니를 매일 선착순 증정한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