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산림조합, ‘원더풀 예·적금’ 14일부터 판매
SJ산림조합, ‘원더풀 예·적금’ 14일부터 판매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2.02.1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적금 이자 최대 3.77%, 8.5%…신한카드 이용실적 필요
산림조합중앙회 SJ산림조합은 이자를 최대 8.5%까지 지급하는 ‘원더(1+)풀 정기 예·적금 시즌2’를 출시했다.
산림조합중앙회 SJ산림조합은 이자를 최대 8.5%까지 지급하는 ‘원더(1+)풀 정기 예·적금 시즌2’를 출시했다.

SJ산림조합은 이자를 ‘더’ 최대 8.5%까지 지급하는 ‘원더(1+)풀 정기 예·적금 시즌2’를 14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기본금리에 우대금리까지 더해 연간 최대 8.5%를 지급하는 정기적금상품과 연간 최대 3.77% 이자를 지급하는 정기예금상품으로 구성돼 동시 출시된다. 이번 상품은 지난해 10월부터 판매해 국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아 재출시 됐다는 설명이다.

SJ원더풀 정기 예・적금은 각각 만기지급 및 정액적립식 상품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2개월, 한도는 정기적금의 경우 월 30만원, 정기예금의 경우 1000만원 이하다.

단, 기본 금리는 전국 산림조합 영업점별로 차이가 있다. 또 원더풀 정기 예・적금 상품은 신한카드와 진행하는 ‘고객감사 우대금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된 상품이다. 이에 특별우대금리는 직전 6개월간 신한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원더풀 상품 가입 후 1개월 이내 산림조합 제휴카드를 발급 받아 7개월 이내 전 가맹점에서 월 10만원 이상 4회 또는 누적 5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우대이율’을 제공받게 된다.

아울러 산림조합 조합원이나 준조합원으로 가입할 경우 이자소득세가 감면되는 세금우대저축으로도 가입 가능하며, 세금우대상품으로 가입 시 절세효과로 추가 우대금리효과도 얻을 수 있다.

전국 각 영업점에서 자율적으로 운영하는 산림조합 계좌 오픈뱅킹 등록 등 고객 프로모션 혜택까지 충족할 경우 추가 이율도 받을 수 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