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갤러리 분당점’ 리뉴얼 오픈
시몬스 침대, ‘갤러리 분당점’ 리뉴얼 오픈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2.02.0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 교통 요충지…화사하고 쾌적한 분위기 쇼핑 환경 제공
시몬스 침대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침대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성남 분당 금곡동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은 LG전자 베스트샵, 수입차 전시장 등이 밀집된 핵심 상권에 위치해 이사 및 혼수 준비 고객에게 방문 필수코스로 꼽힌다. 또 차로 5분 거리에 신분당선·분당선 이용이 가능한 미금역이 있어 뛰어난 접근성으로 인근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정자동부터 용인시 죽전동, 보정동 고객 수요도 흡수할 수 있다.

약 230평 규모, 총 3개 층으로 구성된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은 기존 매장을 리뉴얼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각층별 웜 그레이와 베이지의 따뜻한 컬러 연출로 고급스러운브랜드이미지와밝고세련된분위기를동시에 전달한다.

딥 베이지 카펫으로 따뜻함을 더한 1층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의 최고가 모델 ‘켈리(Kelly)’등 블랙 전 라인을 비롯해 2022 S/S 신제품 프레임 ‘벨로 에디션(Bello Edition)’, ‘플리네(Fleane)’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매장 한쪽에 마련된 헤리티지 존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150년 넘는 발자취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를 구성했다. 여기서는 침대 제작에 사용된 100년이 넘은 고(古) 기계부터 1900년대 포켓스프링과 역대 시몬스 침대 광고까지 접할 수 있다.

화이트 유광 디테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에서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이 나란히 진열돼 있다. ‘윌리엄(William)’, ‘헨리(Henry)’부터 ‘에디슨(Edison)’, ‘젤몬(Zalmon)’ 등까지 다양하다. 여기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3층에는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부터 신혼부부를 위한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킹(GK),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패밀리 침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구비해 프리미엄 숙면 환경 조성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