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오피스, 와인 전문샵 ‘와인오피스’ 오픈
드림오피스, 와인 전문샵 ‘와인오피스’ 오픈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2.01.2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삼성동 200평 규모‥나라별, 가격별 100여종 전시 판매
드림오피스가 서울 강남 삼성동 사옥에 와인 전문 매장 ‘와인오피스’를 오픈했다.
드림오피스가 서울 강남 삼성동 사옥에 와인 전문 매장 ‘와인오피스’를 오픈했다. 사진=와인오피스, 오피피엘.

사무용품 전문점 드림오피스(대표 김학상)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사 사옥 내 와인 전문 매장 ‘와인오피스’를 오픈했다.

20여년 이상의 와인애호가이기도 한 김학상 대표는 “작년에 드림오피스 물류센터를 옮기면서 기존 150평 규모 사무용품 매장을 리뉴얼하고 남은 공간을 효용성 있게 활용하기 위해 와인 아울렛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1, 2층 약 200평 규모의 매장은 샤또 오브리옹, 샤또 마고 , 오퍼스원 등 유명 와인들과 샴페인, 위스키, 보드카와 같은 기타 주류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내부인테리어를 와이너리 느낌으로 꾸미고, 1000여 종의 와인을 나라별, 가격별 기준에 따라 정렬했다.

매장 그랜드 오픈 특가 행사로 200여 종의 인기 와인을 4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와인 대량 구매 시 추가 할인도 제공될 예정이다.

구매한 와인에 대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매장 멤버십도 운영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과거에 마신 와인 리스트를 받아 볼 수 있어 매장 매니저와 피드백이 가능하다. 또 멤버십 가입 시 할인 예정인 와인 리스트를 먼저 받아볼 수 있다.

와인오피스는 주변에 회사들이 많이 분포된 9호선 선정릉역 3분 거리, 7호선 강남구청역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곳에 있다. 때문에 주변 직장인들이 편안하게 사무용품, 간식, 안주류 그리고 와인까지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장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주말에도 운영한다. 특히 주말에는 매장 예약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소믈리에가 고객 맞춤별 와인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차공간도 마련돼 있다.

와인오피스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가 종식되면 소믈리에와 함께 시음회 및 와인클래스를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