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속 마루, 도어, 중문, 월 알고보니
‘원더우먼’ 속 마루, 도어, 중문, 월 알고보니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11.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협찬…드라마는 끝나도 화제는 계속
SB스톤 카라라.

최근 화려하게 막을 내린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에 등장한 마루, 도어, 월 등 다양한 제품들을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대표 김경록)가 공식 협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늬, 이상윤, 진서연, 이원근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군단과 연출 맛집이라는 극찬을 이끌었던 최영훈 감독이 의기투합한 원더우먼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화재가 된 작품이다.

SB헤링본.

한솔홈데코는 촬영장 내 회사와 주인공들의 홈인테리어에 필요한 제품들을 공식 협찬하며 현실감을 극대화 시켰다. 이하늬가 연기한 유민그룹 며느리 강미나의 사무실에는 SB스톤의 꽃이라 불리우는 카라라로 바닥을 시공해 밝고 화사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울러 검사역인 조연주의 집 바닥은 시에나티크 헤링본으로 시공해 골드빛의 티크 컬러와 고급스런 무늬가 어우러진 클래식한 공간을 완성했다. 

또 이상윤이 연기한 승욱의 집 주방에는 세련된 블랙컬러에 석재 패턴이 만나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랙스톤 스토리월을 시공해 성공한 남성의 멋스러움을 강조했다. 드레스룸에는 한솔홈데코의 노출형 행거도어를 설치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스토리월_블랙스톤.

이밖에 연주집과 승욱집 중문으로 한솔 슬림 연동 도어를 설치해 보다 시원하고 확 트인 개방감을 줬으며, 한 회장집 주방엔 불투명 유리 격자문을 설치해 공간의 포인트를 살렸다. 

SB헤링본 / 중문.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촬영장의 인테리어는 드라마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키는 중요한 요소로, 이번 협찬에서도 극의 흐름에 맞는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들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볼꺼리를 제공했다”며 “이를 통해 한솔홈데코의 제품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와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 컨텐츠와의 협업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나무신문

SB클리어 오크_헤링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