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스코 × 볼빅, 페인트와 골프공 콜라보레이션
제비스코 × 볼빅, 페인트와 골프공 콜라보레이션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10.1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인트와 골프산업 토종브랜드…네이버쇼핑 등 한정판 출시
페인트 브랜드 제비스코가 골프 브랜드 볼빅과 컬러풀한 이색 스포츠 콜라보레이션을 시행한다.
페인트 브랜드 제비스코가 골프 브랜드 볼빅과 컬러풀한 이색 스포츠 콜라보레이션을 시행한다.

강남제비스코의 페인트 브랜드 제비스코가 골프 브랜드 볼빅과 컬러풀한 이색 스포츠 콜라보레이션을 시행한다. 제비스코와 볼빅은 페인트와 골프 산업에서 각각 76년, 41년의 역사 깊은 토종브랜드.

15일 강남제비스코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두 브랜드의 컬러풀한 이미지를 소재로 골프공을 제작해 시니어 골퍼들에게는 과거 ‘제비표페인트’의 추억을 선사하고 젊은 세대에게는 재미있는 레트로 콜라보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골프공에 인쇄돼 있는 제비 심볼마크는 제비의 빠른 비상력, 강인함을 상징하며 이를 통해 타구의 방향을 잡을 수 있어 골프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2구 더즌팩과 볼마커가 포함된 4구 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모두 한정판으로 네이버쇼핑,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제비스코는 올해 초에 이마트24(우유, 에이드 음료), 4XR(의류) 등과 제비표페인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 골프 브랜드 볼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골프장 이용객들에게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컬러 전문기업으로서 더욱 친숙한 브랜드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