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아이럭스 올코팅 등 신제품 5종 출시
삼화페인트, 아이럭스 올코팅 등 신제품 5종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9.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젯소, 칠판페인트, 익스테리어 등…초보자도 쉽게 사용

삼화페인트공업(대표 오진수)는 ‘아이럭스 올코팅을 비롯해 아이럭스 신제품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럭스는 초보자에서부터 전문가까지 사용 가능한 페인트 브랜드다. 친환경 인증을 마친 신제품은 아이럭스 올코팅, 파워젯소, 칠판페인트, 자석페인트, 익스테리어 등이다. 

아이럭스 올코팅(all coating)은 목재나 금속, 콘크리트 마감의 실내외 어디든 칠할 수 있다. 특히 철재에 칠했을 때 일반 수성페인트 대비 방청력이 우수하다. 아이럭스 파워젯소는 강력한 접착력이 특징으로 철재 또는 목재, 시트지 등 페인트 적용이 어려운 다양한 소재에 도장이 가능하다. 

칠판페인트와 자석페인트는 칠하기만 하면 칠판 또는 자석이 붙는 면이 되는 인테리어 페인트. 익스테리어는 특수 아크릴 수지와 불소계 첨가제를 사용한 고내후성 페인트다. 외부 먼지와 빗물자국 등 오염 발생을 최소화하고 셀프클리닝 기능으로 표면 오염물 제거가 용이하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신규 출시한 아이럭스 5종은 아이럭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아이가 있는 공간에도 안심하고 칠할 수 있는 친환경성과 고품질의 가치를 담은 제품이다”며 “전문가뿐만 아니라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을 성수기를 앞두고 많은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