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8월 18일까지 제조 협력업체 공개모집
일룸, 8월 18일까지 제조 협력업체 공개모집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7.2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제, 원목, 철제, 조명, 침대프레임 등 8개 부문

퍼시스그룹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8월18일까지 제조 협력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선정된 제조 협력업체는 가구 제작과 생산에 대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룸과 함께 고품질의 가구 제조 기반을 구축·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모집은 목제, 철제, 조명, 전자기기, 원목, 압출·사출·다이캐스팅, 원단가공, 침대프레임 등 총 8개 부문이다. 접수 신청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의 뉴스 카테고리 내 모집 공고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회사소개서, 신용평가서, 인증서 보유 현황 등 지정 서류와 함께 오는 8월1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일룸은 지원업체를 대상으로 서류심사, 업체방문, 샘플생산 등 총 3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최종 거래처를 선정할 예정이다. 일룸 제조 협력업체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룸 관계자는 “제조 협력업체는 일룸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나은 제품을 개발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동반 성장 파트너”라며 “이번 2021년 제조 협력업체 선정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서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대로 된 좋은 가구를 만든다’는 핵심가치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