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가구 2종 출시
일룸,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가구 2종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12.2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 앉은 첫 습관 ‘제롬 모션데스크’…‘티에드 수납침대’
일룸 ‘제롬 모션데스크’
일룸 ‘제롬 모션데스크’

퍼시스그룹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책상의 높이부터 각도까지 아이에게 꼭 맞춘 기능성 제품으로 아이의 첫 번째 모션데스크가 되어 줄 ‘제롬 모션데스크’와 △귀여운 포인트 안전가드와 함께 수납공간을 최대화해 공간 효율을 높인 ‘티에드 수납침대’ 등 아이방 가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제롬 모션데스크는 아이의 성장과 활동에 따라 바른 자세 습관을 잡아 주는 기능성 책상이다. 책상 높낮이를 유아 책상 높이인 467mm에서 어린이 스탠딩 책상 높이인 857mm까지 조절할 수 있어 아이의 체형과 성장에 따라 섬세하게 높이를 맞출 수 있다.

자동식 버튼으로 손쉽게 조절이 가능하고 락기능을 적용해 아이들 스스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책상의 각도조절 기능을 통해 상판각도를 45도까지 기울 수 있어, 아이들이 책을 보거나 문제집을 푸는 등 책상 위의 활동을 올바른 자세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집중력을 높여준다. 또 글로벌 색채연구소 팬톤이 2021년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한 밝은 노란색 ‘일루미네이팅’ 컬러가 적용됐다.

일룸 ‘티에드 수납침대’
일룸 ‘티에드 수납침대’

티에드 수납침대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에 최적화됐을 뿐 아니라 사랑스러운 디자인까지 더해진 침대다. 매트리스 아래 침대 하부의 ‘대용량 벙크 수납’과 침대 앞쪽 ‘3단 깊은 하부서랍’ 등 충분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좁은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의 성향 및 취향에 따라 아이들의 낙상을 최소화해 줄 푹신푹신하고 귀여운 구름모양 가드를 중심으로 침대에 안전하게 오르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쿠션스텝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학생방 트렌드를 이끌어온 일룸이 이번에는 입학 전부터 미리 학생방 꾸미기를 고민하는 학부모와 아이를 위해 낮은 연령부터 입학 이후까지 꾸준히 쓸 수 있는 새로운 아이방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코로나19로 집에서의 생활이 많아진 아이들이 일룸을 통해 방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자신만의 공간에서 학습과 휴식 등이 생활을 좀 더 편안하게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