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김포 프리미엄 전시장 그랜드 오픈
에몬스가구, 김포 프리미엄 전시장 그랜드 오픈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12.1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무역 도보 5분 거리에 지상 3층 규모…디퓨저 증정 이벤트
에몬스가 경기 김포에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했다. 오픈을 기념해 디퓨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몬스가 경기 김포에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했다. 오픈을 기념해 디퓨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경기도 김포시에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했다.

김포전시장은 경기 서부·북부권 교통의 중심인 김포 풍무 지구에 자리해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특히 풍무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하다.

에몬스는 올해 9월 서울의 대표 가구거리인 논현동에 2541㎡(770평) 규모의 가구 전시장을 오픈한데 이어, 이번에 경기 김포에 1388㎡(420평) 규모의 전시장을 오픈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에몬스 김포 전시장은 1층에서 3층으로 소파, 침대, 붙박이장, 거실장, 매트리스, 자녀방가구 등 에몬스 가정용가구를 비롯해 에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르디앙스 제품 등 500여종의 가구가 전시돼 있다.

1층은 집의 중심이 되고 있는 거실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소파, 거실장, 식탁, 수납장류를 비롯해 에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르디앙스’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2층은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침대, 붙박이장과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존으로 연출했다. 3층은 자녀방 가구와 1인 가구, 홈오피스 등 서재 가구로 전시돼 있다.

아울러 같은 공간, 다른 이야기를 주제로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 연출을 통해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아이보리, 옐로우, 웜그레이 3가지 컬러의 테마로 꾸며졌다.

또 곳곳에 설치 된 포토존을 통해 가구 쇼핑뿐 아니라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카페존, 키즈존 등 서비스 라운지를 만들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에몬스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에서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졌지만, 고관여 제품인 가구는 직접 보고 사야 한다는 소비자의 인식은 여전히 강하다”며 “김포 전시장이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없는 제품의 품질, 디테일, 완성도와 전문 리빙큐레이터를 통한 공간 컨설팅 등 다양한 경험을 접할수 있다”고 전했다.

에몬스는 2020년 목동 전시장을 시작으로 기흥, 용인, 대구 수성, 강남 논현, 김포 전시장을 오픈했다. 내년 상반기에도 둔촌, 진주, 전주 등 평균 300평 이상의 전시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에몬스 김포전시장은 오픈을 기념해 상담 및 계약 고객에게 디퓨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