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덱스, 실내외 인테리어의 팔방미인 ‘Deco Screen’
우덱스, 실내외 인테리어의 팔방미인 ‘Deco Screen’
  • 김오윤 기자
  • 승인 2020.11.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자재백화점 메인 상품…8mm 두께 풍부한 볼륨감

우덱스(대표 이재웅)에서 독점 수입, 공급하고 있는 데코스크린(Deco Screen)은 13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호주 최대 규모 종합공구 자재 백화점 Bunnings warehouse에서도 메인 상품으로 팔릴 만큼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다양한 규격과 다양한 디자인이 Deco Screen의 특징이며 △기존 PVC 래티스 제품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단조롭다는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특히 디자인적인 요소가 가미돼 있는 차별화 된 제품이라는 게 우덱스의 설명이다. 

Deco Screen이 가지고 있는 여러 가지 디자인의 제품은 테라스 가림막 혹은 펜스용은 물론, 간단히 벽에 부착해도 그림을 대체할 수 있을 정도로 탁월한 미적 요소를 느낄 수 있다. 

플라스틱 재질인 PVC(poly vinyl chloride) Deco Screen은 설치 후에 별도의 유지보수가 필요 없다. 관리가 편하고, 갈라짐, 변형 등이 목제품에 비해 훨씬 적어 미관상으로도 보기 좋다. 

또 제품이 단단하고 내구성이 좋아 나무 재질보다 오래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8㎜가 주는 두께감도 기존 PVC 래티스보다 훨씬 큰 입체감을 제공한다. 

우덱스 관계자는 “여성이 혼자서도 손쉽게 시공이 가능할 정도로 무게도 가볍고 시공성도 좋다”며 “거창하고 복잡한 인테리어 자재가 아니더라도 간단하게 독특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 것 또한 Deco Screen만의 장점으로 실내외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Deco Screen 규격은 1200×2400㎜, 580×1160㎜, 900×1800㎜, 580×580㎜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