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세라믹식탁 ‘도노’ 신규 라인업 출시
한샘, 세라믹식탁 ‘도노’ 신규 라인업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10.14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출시 이후 2000세트 이상 판매…신규 2종 추가 구성
도노 스칸디 세라믹식탁 마블카라카타상판.
도노 스칸디 세라믹식탁 마블카라카타상판.

지난 4월 출시된 한샘의 세라믹식탁 ‘도노’가 10월 현재 누적 2000세트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이와 같은 도노 세라믹식탁의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 한샘몰에서 ‘도노 스칸디’를 신규 출시하고 19일까지 사전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라믹은 100% 천연광물인 점토, 석영 등의 원료를 고밀도로 압축한 다음 1200~1400도 사이의 고온에서 구워 만든 친환경 소재다. 내구성과 내열성이 높아 최근에는 식탁 상판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수분 흡수율이 낮아 세균번식이나 음식물로 인한 변색도 쉽게 일어나지 않고 간단한 물청소로도 관리가 가능해 새것처럼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도노 세라믹식탁은 세라믹 상판과 원목 다릿발의 조화로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내추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1.2cm 두께의 통세라믹 상판을 사용하고 모서리를 안전하게 곡선으로 처리했다. 우수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도 장점이다.

이번에 신규 출시된 ‘도노 스칸디’ 세트는 마블카라카타골드, 쉘베이지, 그리지오마블 등 3가지 세라믹상판 색상과 원목의자 2종 중 선택 조합이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19일까지 ‘도노 스칸디’ 세라믹식탁의 사전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28% 할인하고 한샘 도마를 증정한다. 또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도노 세라믹식탁은 대량생산 설비를 갖춘 협력 업체를 통해 고품질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할 수 있었다”며 “세라믹 식탁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한샘몰에서 도노 세라믹식탁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노 스칸디 세라믹식탁 쉘베이지상판.
도노 스칸디 세라믹식탁 쉘베이지상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