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속상할 일 없는 동화자연마루'
동화기업, '속상할 일 없는 동화자연마루'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7.1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투스 듀오’ 홍보 영상 공개…시청 인증 이벤트도 계획중
동화기업이 나투스 듀오(Natus Duo)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인증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동화기업이 나투스 듀오(Natus Duo)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인증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동화기업(대표 김홍진)은 15일 나투스 듀오(Natus Duo)의 홍보 영상 ‘속상할 일 없는 우리 집 마루’를 공개했다.

나투스 듀오는 나프 보드와 내수 합판을 결합해 듀얼코어로 제작된 특수 복합마루다. 듀얼코어를 사용해 안정성을 강화하고, 기존 합판 강마루 대비 내구성과 내수성을 대폭 개선했다는 게 동화의 설명이다. 또 찍힘과 긁힘을 방지하고 생활 침수에 의한 변형이나 오염에도 강하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상 소재를 주제로 해 소비자의 공감을 자아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 속 에피소드에는 나투스 듀오의 우수한 내구성과 내수성을 재치 있게 드러내며 제품 경쟁력을 강조했다.

영상은 내구성 편과 내수성 편 등 총 2편이 공개됐다. 내구성 편은 온라인 문서 작업 중 프로그램이 멈추는 장면을 연출, 이후 컴퓨터가 바닥에 떨어지는 모습을 통해 나투스 듀오가 충격에 강함을 표현했다. 내수성 편은 이별을 주제로 했다. 실연을 겪은 주인공이 바닥에 와인이 쏟아졌음에도 걱정하지 않는 내용을 통해 뛰어난 방수 기능을 드러냈다.

영상은 동화자연마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 ‘마루.잘.알.TV’,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자사 SNS 채널에 게재된다. 동화자연마루 공식 블로그에서는 영상 공개를 기념하는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회사 건장재사업본부 이길용 상무는 “이번 홍보 영상은 다소 멀게 느껴질 수 있는 마루 제품을 보다 친근감 있게 전달함으로써 다양한 연령층과 교감하기 위해 기획하였다”며 “마루에 대한 정보를 색다르게 풀어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마련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양방향 소통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