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소, 후회 없는 소파 선택 SNS 특강
알로소, 후회 없는 소파 선택 SNS 특강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7.1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동시개봉’‥경품도 ‘펑펑’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1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좋은 소파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한 ‘두 번째 소파’ 캠페인을 실시한다.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1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좋은 소파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한 ‘두 번째 소파’ 캠페인을 실시한다.

후회 없는 소파 구매를 위한 SNS 특강이 열린다.

퍼시스 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좋은 소파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이야기하는 ‘두 번째 소파’ 캠페인을 실시한다.

알로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원자재 등급부터 마감재 종류, 브랜드 등 소파 구매 시 꼼꼼히 따져봐야 할 사항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일반적으로 처음 소파를 구매할 때 자재, 내구성, 디자인, 사후 관리 등 소파의 겉과 속을 까다롭게 들여다보지 않아 단기간 사용에도 가죽 겉면이 벗겨지거나 착석 공간이 무너지는 등 아쉬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것.

알로소는 소파가 최소 10년 이상 사용하는 가구인만큼, 두 번째 소파만큼은 후회 없는 구매를 돕겠다는 의미를 이번 캠페인에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라 알로소는 10일부터 알로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소재, 사후 관리, 내구성 등 실제 소비자들이 첫 번째 구매한 소파에서 느끼는 아쉬움 요소를 바탕으로, 알로소의 베스트셀러 소파 시리즈인 △사티(SATI) △케렌시아(QUERENCIA) △레지나(REGINA) △클렉트(CLEKT)와 함께 소파 구매 시 고려해야 할 선택 기준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기존 소파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최대 300만원 상당 소파를 받을 수 있는 ‘당신의 두 번째 소파, 알로소가 바꿔드립니다’ 이벤트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소파 상품권 외에도 다이슨 헤어가전,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알로소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에서 나아가, 고객이 소파와 함께하는 평균 10년의 기간 동안 변함없는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소파 구매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도 브랜드의 책임”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명한 소파 구매를 위한 유용한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