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 앤 바스 콜러, 부산 해운대 쇼룸 오픈
키친 앤 바스 콜러, 부산 해운대 쇼룸 오픈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6.2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시연 가능한 체험형 공간…오픈 기념 할인행사 중
콜러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체험형 쇼룸을 오픈했다.
콜러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체험형 쇼룸을 오픈했다.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KOHLER)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쇼룸을 열었다. 운영은 콜러 공식 대리점인 바로세라믹이 맡는다.

쇼룸은 부산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 꼽히는 벡스코(BEXCO) 인근의 고급 상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또 최근 오프라인 쇼룸 및 매장의 트렌드로 꼽히고 있는 ‘체험형 쇼룸’으로 구성돼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해운대 콜러 쇼룸은 블랙 앤 화이트 톤을 중심으로 모던클래식 컨셉을 내세웠다. 대리석 및 수입 타일 같은 고급 자재와 블랙 메탈 스트라이프 소재를 활용해 크고 작은 부스들로 다이나믹한 전시 구성을 완성했다. 또 부스마다 컨셉에 맞는 스위트 욕실이 조성돼 있어 인테리어를 어렵게 느끼는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체험형 쇼룸 답게 제품의 자유로운 시연도 가능하다. 콜러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스팀 제너레이터’는 시연을 통한 체험이 가능해 콜러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샤워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콜러의 대표제품인 비데 일체형 양변기 ‘베일(Veil)’과 ‘카링(Karing) 2.0’을 비롯해 직물 패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독특한 디자인의 아티스트 에디션의 ‘사토리얼(Satorial)’ 등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콜러는 부산 해운대 쇼룸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비데 일체형 양변기, 수전 등 제품 별로 특별 할인의 기회를 주며, 전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손소독제 및 손 세정제 세트를 사은 증정한다.

콜러 박선영 마케팅 이사는 “콜러 해운대 쇼룸은 단순한 제품 전시를 벗어나 제품과 소비자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질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는 곳”이라며 “서울 잠실 하이마트 메가스토어와 이번 해운대 쇼룸처럼 앞으로도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쇼룸을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