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아이엔티, 신규 브랜드 ‘포더홈’ 런칭
오하임아이엔티, 신규 브랜드 ‘포더홈’ 런칭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5.1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든 드레스룸, 글로우 소파, 아늑 원목침대 등 출시
핀란드산 소나무 원목 소재에 천연 도장 방식을 사용해 제작한 '아늑 원목침대' 사진=오하임아이엔티.
핀란드산 소나무 원목 소재에 천연 도장 방식을 사용해 제작한 '아늑 원목침대' 사진=오하임아이엔티.

가구 전문 오하임아이엔티가 최근 신규 브랜드 ‘포더홈’을 런칭했다. 오하임의 주력 브랜드인 ‘레이디가구’와 마찬가지로 ‘포더홈’도 온라인 판매를 기반으로 합리적 가격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포더홈은 △이든 드레스룸 △글로우 소파 △아늑 원목침대 △플랫 거실 테이블 등을 비롯해 18종 제품을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이든 드레스룸은 프레임으로 40mm 두께의 스틸을 사용하면서 디자인에서 나아가 기능까지 사로잡은 제품이다. 글로우 소파는 천연 소가죽 소파로써 비슷한 소재를 사용한 타사 제품 대비 가격대가 저렴하다. 원목침대는 핀란드산 소나무 원목 소재에 천연 도장 방식을 사용한 제품이다. 플랫 거실 테이블은 LPM(Low Pressure Melamine impregnated paper) 마감으로 처리한 덕택에 마모, 스크래치, 변색 등에 강한 것이 장점이다.

오하임의 서정일 대표는 “포더홈은 정직, 가치, 열정 3개 키워드를 브랜드 원칙으로 제시한다”며 “정직은 정직한 가격, 가치는 디자인의 가치, 열정은 전문가의 열정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