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영은의 톡 투게더 ‘시몬스 침대’
왕영은의 톡 투게더 ‘시몬스 침대’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3.0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전 8시20분부터 1시간 현대홈쇼핑서 첫 ‘사은행사’
뷰티레스트 머스크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머스크 매트리스.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7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올해 첫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1년에 2회 현대홈쇼핑을 통해 인기 매트리스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방송은 3월7일 오전 8시20분부터 9시20분까지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머스크(Musk)’ 와 ‘칼릭스 2(Calix 2)’ 침대 프레임을 함께 판매한다. 사이즈는 퀸(QE)과 라지킹(LK) 중에 선택 가능하다. 사은품으로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구스 이불을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해에 진행한 두 차례 홈쇼핑 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날 판매되는 뷰티레스트 머스크는 한국 시몬스의 독자기술인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탄력, 지지력, 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인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내장재를 다양하게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로 섬세한 지지력과 안락함을 형성한다. 또 최고급 양모인 퓨어울, 부드러운 표면 감촉과 뛰어난 보온성의 니트 원단 등을 사용했다.